허드슨 테일러의 성경 읽는 방법 > 목회칼럼

본문 바로가기

허드슨 테일러의 성경 읽는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타이드워터한인교회
댓글 0건 조회 3,347회 작성일 22-09-15 05:34

본문

허드슨 테일러는 어렸을 때부터, 체계적으로 성경을 읽었습니다.

그는 육십팔 세 때에 다음과 같은 간증을 했습니다. 『나는 사십 년 동안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사십 번을 읽었습니다. 매일 구약은 세 장, 신약은 한 장, 시편 일 편 정도를 읽었습니다. 느낌이 있을 때는 많이 읽고, 어떨 때는 묵상을 많이 하는 대신 조금 적게 읽었습니다. 매년 성경을 1번씩 읽었습니다. 나는 성경 읽는 것을 영성의 훈련으로 삼았을 뿐 아니라, 생활 가운데서 일하는 인도로 삼았습니다.

 

그에게 있어서 성경은 발의 등이요, 길에 빛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말했습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은 성경 가운데서 말씀하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은 다 이루어지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것 중 성취되지 않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은 살아 계시고, 성경은 이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하심입니다. 모든 하나님의 말씀은 신뢰할 만한 것입니다.

 

허드슨 테일러는 평생 일찍 일어나 아침 부흥하는 것이 습관화 되었습니다. 어떤 환경에서도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먼저 음악회를 열고 악기를 조율하는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매일 성경과 기도를 통해 하나님과 조율하고, 그 후에 사람들의 얼굴을 보고 일을 해야 합니다.

 

그는 성경을 연구하는 것이 성경 말씀을 준수하기 위한 것임을 알았기 때문에, 그는 성경을 강론할 때 실행 방면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그가 알고 있는 것을 실행하였고, 성경의 명령과 허락하신 것에 순종하였기 때문에, 성경의 깊은 진리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아는 것을 행하고 행함으로 더욱 알게 되었습니다.

 

성경은 당신이 어떤 것을 알고 또 그것을 행하면 복이 있다고 말합니다. 0904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